Lovos credit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본문

찬양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로보스 2010. 4. 26. 00:53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십자가 능력이 내 영광 되었네
주께서 우리를 승리케 하시니
나의 능력 나의 소망 주께 있네

오늘 대학부 예배 시간에 부른 곡. "십자가 능력이 내 영광"이라는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이 찬양을 하기 직전에 나의 믿음이 부족하다며 한탄하고 있었기에 더욱 깊이 가슴에 새겨졌다. "주께서 우리를 승리케 하셨다." 아무리 내가 부족하다 해도 주님이 이미 승리하셨기에 그걸 믿고 나아간다.

사실 이거 꽤 오래된 곡이다. 전하세 예수 11집에 실렸던 곡이고, 그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In Christ Alone"이라는 곡의 일부를 떼어내서 번역한 곡이다.

In Christ alone will I glory
Though I could pride myself in battles won
For I've been blessed beyond measure
And by His strength alone I'll overcome
Oh, I could stop and count successes like diamonds in my hands
But those trophies could not equal to the grace by which I stand

In Christ alone I place my trust
And find my glory in the power of the cross
In every victory let it be said of me
My source of strength, my source of hope is Christ alone

In Christ alone will I glory
For only by His grace I am redeemed
And only His tender mercy
Could reach beyond my weakness to my need
Now I seek no greater honor than just to know Him more
And to count my gains but losses and to the glory of my Lord

In Christ alone I place my trust
And find my glory in the power of the cross
In every victory let it be said of me
My source of strength my source of hope is Christ alone

이 곡 전체는 "오직 예수"라는 제목으로 번역되었다.

예수 안에 능력 있네 나 힘이 없어 쓰러질 때도
넘치는 은혜와 사랑 그 능력으로 승리 얻으리
오, 나는 인생의 성공을 너무 소중히 여겼네
세상 영광보다 귀한 주님의 그 은혜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 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예수 안에 영광 있네 주 은혜로 나 구원 얻었네
나 오직 주의 은혜로써 나의 부족함 이길 수 있네
난 이제 세상 명예보다 주님 알기 원해
주의 축복 감사하며 주의 영광 높이리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 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께 영광을
나의 힘 나의 소망 오직 예수

In Christ alone, 그리스도 한 분 안에만 나의 믿음이 있다. 아멘.
Comments